제주특별자치도지제장애인협회(회장 강인철)가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까지

'JEJU 2021 전국장애인가요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가요제는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제주시 소재 시리우스호텔에서 개최되며 장애인의 문화예술 참여확대와 재능 개발로 삶의 질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민국 등록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http://www.jappd.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jappd@hanmail.net)로 신청서와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를 통해 20팀 내외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며 심사결과는 7월 19일 홈페이지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본선 대회에 진출하는 팀에게는(팀당 2인 이내) 대회 기간 숙식 및 항공료가 지원되며 대상(1팀)은 150만 원 부상과 트로피, 금상(1팀)은 100만 원 부상과 트로피, 은상(1팀)은 80만 원 부상과 트로피, 동상(1팀)은 50만 원 부상과 트로피, 장려상(3팀)은 30만 원 부상과 상장, 인기상(3팀)은 10만 원 부상과 상장이 수여된다.

강인철 협회장은 “장애인이 문화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능력을 발휘할 좋은 기회인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