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문화협회는 서울특별시의 후원으로 서울시 장애친화관광코스 “편한대로 2기” 참가자를 오는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한국장애인문화협회

한국장애인문화협회는 서울특별시의 후원으로 서울시 장애친화관광코스 “편한대로 2기” 참가자를 오는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시 장애친화관광코스 “편한대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서울시 내의 문화·예술시설 및 대표관광지를 둘러보고 장애친화 관광지를 선정해 장애인이 스스로 자유롭게 서울시를 관광할 수 있는 관광코스를 구성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격은 만 18세 이상 서울시 거주자이거나 서울 소재 대학교의 학생 또는 직장인이면 신청 가능하며, 서류심사 및 대면그룹심사를 통해 장애인 6명과 비장애인 12명 최종 18명을 선발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종 우수팀에게 상장과 상품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참가신청은 6월 21일까지 한국장애인문화협회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문화협회 홈페이지(http://www.bluesky82.or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한국장애인문화협회 문화기획팀(02-859-8288, 02-855-515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